진짜? 나만의 시크릿! 천하를 통일하다 체크하는 방법

2020. 10. 21. 21:32카테고리 없음

하이요:-ㅁ먀리꾸 이에용.또한번 저희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ㅇ날이 맑은게 너무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 어떤일 하며 보내셨나요? :-ㅁ이번에 이야기할 토픽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그나저나 저도 #천하를 통일하다 # # 를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

님들 사랑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천하를 통일하다이지요.이 포스팅이 환경이 쓸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클리어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부탁합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생각이 난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천하를 통일하다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지만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끄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형가를 죽이고 나서 대노한 진나라 왕 영정은 즉시 대장군 왕전에게 명해 연나라를 치게 했습니다.
연나라는 추풍낙엽처럼 무너졌다.
진나라군이 태자 단을 잡아 죽이겠다고 이를 갈자, 연나라 왕은 어쩔 수 없이 태자 단을 죽이고 진나라에 화의를 청했습니다.
연나라를 대패시킨 진나라 왕은 위료의 계책대로 왕전의 아들 왕분(王賁)에게 10만을 주어 위나라를 공격하게 했습니다.
위나라는 제나라에 구원을 요청했으나 제나라 왕은 대답이 없었다.
기원전 225년, 왕분은 위나라를 멸망시켰다.
이어서 영정은 왕전에게 명해 초나라를 치게 했습니다.
왕전은 60만 대군을 거느리고 초나라를 향해 기세 높게 진군했습니다.
초나라에서도 모든 병력을 동원해 왕전의 군대를 막을 준비를 했습니다.
전방에 이른 왕전은 보루들을 높이 쌓고 지키기만 할 뿐 나가 싸우지 않았습니다.
초나라 대장 항연(項燕)이 싸움을 걸어도 왕전은 나가 싸우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항연은 진나라군이 변경 수비를 온 것이지 초나라를 진격하려 온 것은 아니라고 오판하고 진나라군에 대한 경계심을 늦추었다.
이렇게 항연이 방비를 늦추고 있을 때, 갑자기 진나라 60만 대군이 일시에 공격을 해왔다.
이 느닷없는 공격에 초나라군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허둥지둥합니다가 결국 뿔뿔이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승세를 탄 진나라군은 수춘(壽春, 안휘성 수현 서쪽)까지 쳐들어가 초나라 왕 부추(負芻)를 사로잡았습니다.
초나라를 멸망시킨 왕전은 함양으로 돌아오고 아들 왕분이 아버지를 대신해 대장군이 되었다.
기원전 222년, 왕분은 연나라를 멸망시키고, 조나라의 마지막 성인 대성(代城)을 함락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제나라만 남게 되었다.
제나라 왕 건(建)은 진나라가 두려워서 다른 제후국에서 구원을 청하면 항상 거절했습니다.
자기 나라는 진나라와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말만 잘 들으면 쳐들어오지 않을 거라고 믿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다섯 나라가 모두 멸망하고 제나라만 남게 되자 그는 매우 당황했습니다.
기원전 221년, 진나라 대장군 왕분이 거느리는 수십만 대군이 제나라의 임치까지 쳐들어왔다.
그리고 며칠 후에 진나라군은 임치를 함락하고 제나라 왕 건을 사로잡았습니다.
기원전 475년부터 시작된 전국시대는 각 제후국들이 2백50년 동안 기나긴 전쟁을 한 끝에 진나라에 의해 각개 격파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그리고 최초의 통일 왕조이자 다민족적인 봉건 왕조인 진나라가 건립되었다.

이 포스팅은 천하를 통일하다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리뀨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